오늘의 피자
피자헛 멤버십 이용약관 변경 안내
  • 조회 1377
  • 2019.10.02
2019년 11월 1일부 피자헛 멤버십 이용약관이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해당 기간 안에 별도 의사표시가 없으신 분은 멤버십 회원 이용약관 변경사항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약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피자헛 멤버십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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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정일자: 2019년 11월 1일
2. 개정사유: 포인트 해소 기간에 관한 회사 정책 변경
3. 개정사항
변경전 변경후
제 9조(회원탈퇴 및 자격정지) 1.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② 온라인 회원 탈퇴 시 멤버십도 함께 자동 탈퇴 되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3. ③ 장기간(1년 이상) 온라인 및 “멤버십 서비스” 미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면 처리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리저장/관리되며 미 이용의 기간은 최종 로그인 일자로 산정합니다. 휴면 처리된 개인정보 및 멤버십 정보(멤버십 포함)는 고객이 선택한 일정기간(1, 3, 5년) 동안 보유하며, 해당기간 종료 후 모든 멤버십 정보가 파기됩니다. 4. ④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ⅰ. 회원가입 신청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ⅱ. “포인트”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멤버십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 부정적립이란 “매장”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당해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제외) 또는 실제 구매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단, “회사”의 직원이나 가맹점 점주 및 가맹점 직원이 회원인 경우 “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는 당해 회원 본인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여야 하며 그 이외의 경우(“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포함)는 부정적립으로 봅니다.  - 부정 적립된 “포인트”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부분 즉, 부정 적립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 적립한 “포인트”나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부정 사용한 회원 당사자 또는 동조자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 부정 적립이나 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ⅲ. 회원이 사망한 경우 5. ⑤ 본 조 제①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②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ⅰ.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 현재 적립된 “포인트”가 존재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2. ⅱ. 회원탈퇴 요청일 현재 적립된 “포인트”가 존재하는 경우에는 “잔여 포인트” 해소기간 만료일(요청일로부터 15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탈퇴를 요청한 회원 또는 자격을 상실한 회원이 “잔여 포인트”에 대한 소유권을 포기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3. ⅲ.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제 9조(회원탈퇴 및 자격정지) 1.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② 온라인 회원 탈퇴 시 멤버십도 함께 자동 탈퇴 되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3. ③ 장기간(1년 이상) 온라인 및 “멤버십 서비스” 미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면 처리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리저장/관리되며 미 이용의 기간은 최종 로그인 일자로 산정합니다. 휴면 처리된 개인정보 및 멤버십 정보(멤버십 포함)는 고객이 선택한 일정기간(1, 3, 5년) 동안 보유하며, 해당기간 종료 후 모든 멤버십 정보가 파기됩니다. 4. ④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ⅰ. 회원가입 신청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ⅱ. “포인트”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멤버십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 부정적립이란 “매장”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당해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제외) 또는 실제 구매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단, “회사”의 직원이나 가맹점 점주 및 가맹점 직원이 회원인 경우 “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는 당해 회원 본인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여야 하며 그 이외의 경우(“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포함)는 부정적립으로 봅니다.  - 부정 적립된 “포인트”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부분 즉, 부정 적립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 적립한 “포인트”나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부정 사용한 회원 당사자 또는 동조자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 부정 적립이나 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ⅲ. 회원이 사망한 경우 5. ⑤ 본 조 제①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②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ⅰ.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실 현재 적립된 “포인트”가 존재하는 경우에는 “잔여 포인트”에 대한 소유권이 상실되며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2.ⅱ.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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